티스토리 뷰

​[맛집 탐방] 얼크니 손칼국수 - 판교 맛집 분당 맛집

얼큰한 국물이 먹고싶응 땐
궁내동 금곡동 쇳골마을 입구에 위치한
얼크니 손칼국수집이 한 번씩 땡기곤 합니다.


얼큰한 손칼국수도 먹고
버섯등심샤브사브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
이 집을 많이들 찾으시나봅니다. ​
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쇳골마을에 위치한
얼크니 손칼국수


12시 점심시간은
맛집이면 최소한 이 시간에 붐비는 건 인지상정일테고


4인분에 왕만두 5알 (하나는 이미 집어먹음 ;;)

​​


​​손​칼국수가 아주 잘 뽑아져 나왔습니다
잘 보면 바닥에 칼질이 안된 부분은
넓직한 왕건이 수제비도 발견됩니다.



버섯은 이미 투입되어 있고
미나리가 듬뿍 얹어져서 나오는데


등심 샤브샤브용 듬뿍 !
하나씩 샤브샤브로 투입합니다



미나리 듬뿍 버섯듬뿍 재료가 푸짐하다는 게
이 집의 특징이라고나 할까 ​

진짜 가격 대비 매우 푸짐.


칼국수는 겉절이 장사라 했던가
배추 하루에 20포기 미만 나가는 집은
모름지기 "칼국수 맛집" 축에는 못낀다고 했었다.. 


이 집은 겉절이 축나는 속도를 보면 하루 서른 대여섯 포기는 너끈히 손님들 뱃속으로 둘어가지 싶다.


함초롬한
찐만두 간장찍어 한입에 쏘옥~


어라 겉절이 한접시 다먹어브렀네~ 리필~


아 얼크니 손칼국수 ~

마늘이 아~주 많이 들어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

눈물 나게 매운 정도는 아니고
맛있게 매워요 ~
자꾸 생각나는 매운 맛! 뭔지 아시죠? 느낌 오시죠?

오늘의 점심은
궁내동 금곡동이 있는 얼크니 손칼국수 집이었습니다
굿 초이스였네요 ​Good Choice~ 



따봉~ 담에 또와야징


와이파이도 잘터짐
이 집 와이파이 비번은
noodle123



광주시 성남시 일대에 직영 분점들도 있네요
여기가 본점 !

​​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25 (금곡동 56-3번지)
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


매운거 먹었으니 박하사탕 한알 ~

(아니 한주먹~)


끄읕~ 






그럼 다음에도 좋은 글로 만나뵙겠습니다~ 이상 아로또 맨이었습니다~ 


혹시 아직 아로또 앱을 

사용하고 계시지 않으시다면 ?

또요일의 설레임, 마킹의 즐거움을 드리는

아름다운 로또 추천 필터 앱

#아로또 앱을 만나보세요

 > http://bit.ly/alottolotto




카카오톡 오픈채팅 로또 수다방

'로또 1등 연구 모임'

http://bit.ly/lottochat






댓글